에 의해 인증됨
공유

커피
고급 과학 연구를 통해 오랜 경험과 전반적인 건강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.
Dec 25, 2024 · 2분 읽기
인류의 삶에 대한 커피의 효과는 연구로 입증되었습니다. 2017 년 내부 의학의 Annals는 커피 소비와 건강 사이의 링크를 보여주는 첫 번째 2 가지 주요 연구를 발표했습니다. 따라서, 마시는 커피는 조기 사망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.
2018 년 국립 보건 연구소 (National Institute of Health Cancer Institute)와 노스웨스턴 대학교 페인베르크 (Northwestern University Feinberg School of Medicine)의 연구는이 전망에 강화되었습니다. 따라서 커피는 20 %에 의해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, 20 %의 유형 2 당뇨병의 위험, 파킨슨의 위험, 심장 질환의 위험은 5 %입니다. 이 결과는 커피를 마시는 것이 연장적으로 수명을 연장 할 수 있다는 것을 건의합니다.
커피는 마그네슘, 칼슘, 칼륨 및 폴리페놀과 같은 많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합니다. 이 물질은 심혈관 질환, 암 및 노화에 연결된 세포 및 DNA 손상을 예방하는 무료 급진기를 중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.
순수한 커피에 있는 낮은 열량 내용에 커피 원조 체중 감소 감사 및 물질 대사, 불타는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그것의 능력.
커피는 높은 혈압과 심장 혈관 질병을 방지하는 자연적인 산화 방지제에서 부유하기 때문에 심장 혈관 체계를 위해 좋습니다. 커피는 뇌졸중을 막을 수 있는 페놀을 포함하고 치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커피는 인슐린 규제 화합물에 의해 II 당뇨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.
미국 국립 암 연구소 (National Cancer Institute)의 JNCI 저널은 Harvard University 전문가의 연구를 발표했습니다.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모유, 간, 전립선, rectum 및 식민지와 같은 암을 얻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. 50 %까지.
커피는 희석뿐만 아니라 위장과 소화 시스템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그러나 위장 문제로 인해 커피 섭취를 제한해야합니다.
커피는 정기적으로 소비하고 모세관에서 최대 80 %까지 치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보였습니다.
커피의 관 이점은 혈액 뇌 장벽을 넘어 확장합니다. 1 개의 메타 분석은 하루에 6 잔의 커피를 마시고 17%의 뇌졸중 위험을 줄였습니다. 이것은 스웨덴 여성에서 더 많은 발음, 누가 22-25% 스트로크 위험 감소. 또 다른 분석은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을 발견 한 하루도 공화 뇌졸중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.
Elderly 사람들은 더 적은 커피를 마시고, 너무 강하지 않으며, 지속적으로 마시는 것을 피해야합니다. 침대로 가기 전에 커피를 마시지 마십시오. FDA 권고에 따르면 고혈압, 심혈관 질환 및 임산부가 카페인 소비를 제한해야합니다. 55세 이상은 1일 4잔 이상은 마셔야 합니다. 매일 카페인 입구는 부정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 200 - 400 mg 사이에서 있어야 합니다. 하루에 600mg 이상 마시고 커피 7 잔과 동일하며 예측 가능한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 iGuide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풍부한 지식의이 여행에 동반자로!
Keep reading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 로그인
첫 번째로 댓글을 남겨 보세요.
이 이야기에 반응하기